요즘처럼 중국이나 해외 수입품이 거의 독점하는 산업구조에서 티록스사는 지난 2012년 7월 4일 미국에서 티록스를 시작하면서 티록스 제품을 판매하는 미 전지역의 수백개의 판매매장과 더불어 그 모든 어려움을 극복 할 수 있었습니다. 티록스의 중요한 마케팅 포인트는 “미국 제품의 느낌”입니다. 제품의 놀라운 편안함과 “Made in U,S,A 라는 비교 될 수 없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티록스 브랜드 이미지는 믿기지 않는 원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티록스사는 “재활용” 캠페인을 통해 탄소 쓰레기 매립을 현저하게 최소화 하려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티록스 브랜드의 핵심 가치로 발전해 나갈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