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TOP

  • 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

스타일, 편안함 그리고 의미 있는 소비의 완벽한 조화

TOMS - One for One

2006 년 여름, 블레이크 라는 미국인이 아르헨티나를 여행하던 중 많은 아이들이 맨발로 수 킬로미터를 걸어 다니는 현실을 목격하게 됩니다.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구상하다 아르헨티나의 민속화인 알파르가타의 편안한 착화감에서 영감을 얻어 평평한 고무바닥과 가죽안창 그리고 심플한 캔버스로 만들어진 신발을 소개하며, 고객이 한 켤레를 구매할 때마다 한 켤레를 맨발의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One for One 즉, 일대일 기부공식을 실현하는 새로운 브랜드 탐스를 선보입니다. 탐스는 불과 몇 년 만에 참신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 그리고 나눔의 정신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잡았습니다. 수익금의 일부를 좋은 일에 사용해온 기업은 있었지만 그 어떤 기업이나 브랜드도 일대일 기부공식을 현실화 시킨 곳은 없었기에 이와 같은 탐스의 브랜드 철학에 사람들은 열광했고, 전세계적인 관심과 지지 속에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All items

카테고리 전체 상품목록입니다.

All items

카테고리 전체 상품목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