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에 출시한 OBJECT는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의 의류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탄생한 새로운 패션 브랜드입니다. OBJECT는 한국의 역사와 현재의 문화에서 영감을 얻어 도시 패션과 최신 트렌드의 조화로움을 디자인합니다. OBJECT는 한국 시장에서 패스트 패션과 하이 패션 간의 큰 차이를 메우기 위해 디자인한 패션 브랜드입니다. OBJECT는 고급 원단 및 부자재를 사용함으로써 해외시장에서도 견줄만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음을 자부합니다. 현재 국내 기존 마케팅 전략과는 차별화된 브랜딩으로, 부지런히 소비자들을 찾아뵈려고 합니다.